-
- 방문대상자 성함 : 강진* 동문(물리88) - 소 속 : ㈜아이티센시스템즈 대표이사 - 방문자 성명 : 대학발전본부장 김윤*, 이강*, 황원* - 방문일시 : 2014. 8. 17(수) 11:00 – 12:30 - 방문장소 : ㈜아이티센시스템즈 본사(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 13, 아이티센빌딩 ) - IT업종의 벤처로 출발하여 강소기업을 일구어낸 동문임 - 대학졸업 후 다우기술에서 영업관리를 시작으로 직장생활을 시작하였고, 2005년에 독립하여 IT업종의 벤처회사를 설립함. 국세청 연말정산신고 간소화 인터넷서비스등 공공 및 교육, 금융, 제조, 서비스 전 업종에 걸쳐 IT솔루션 및 컨설팅, 서비스 제공 전문업체로 성장하였음. - 서초동 본사에 관리 및 개발인력으로 170여명이 근무 중이며, 수도권과 전국 개발전담, 서비스 제공 등 인력이 360명, 전체 인력은 총 530명으로, 연간 2400억원 정도의 매출 을 보이고 있음. 현재 사옥은 2011년에 지인의 건물을 매입하여 방배동에서 서초동으로 본사 이전함. - 30여개의 IT관련 학회를 지원하고 있음 . 현재 KONEX 1호 등록업체로 KOSDAK 등재 준비 중임. - 사람이 중요하다는 경영관으로 직원의 복지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, 75% 정도의 업무 부하가 적당하다는 지론을 가짐. - 폭 넓은 인맥으로 사업적 기반을 다지고, 인재관리를 중시하는 회사 분위기를 조성하여 축적된 기술력으로 신뢰받는 사업가 동문임.( 지속적인 신규직원 모집 등 사세확장 중 )
-
19
- 작성자박유림
- 작성일2014-09-19
- 8278
- 동영상동영상
-
-
17
- 작성자박유림
- 작성일2014-09-18
- 6835
- 동영상동영상
-
-
15
- 작성자유리나
- 작성일2014-09-15
- 6643
- 동영상동영상
-
-
13
- 작성자임규희
- 작성일2014-09-04
- 6713
- 동영상동영상
-
제3회 부산광역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’ 장려상 수상 – 임이슬(팀장/문콘,11), 임유진(문콘,11), 피소연(불문,00), 강보현(사학,11), 박재현(문콘,11) 부산광역시는 지난 5월, 스마트폰 인구 4천만 시대에 발맞추어 모바일 매체를 기반으로 ‘도시브랜드 및 시정홍보 마케팅 전략 방안 모색’과 ‘대학생 자기계발 기회 제공’을 목적으로 ‘제3회 부산광역시 대학생 마케팅 기획 공모전’을 개최하였다. 전국 71개 대학, 총 306팀이 참가한 본 공모전에서 본교 인문대학 임이슬(팀장/문화콘텐츠학과(이하 문콘),11), 임유진(문콘,11), 피소연(불어불문학과,00), 강보현(사학과,11), 박재현(문콘11) 학생으로 구성된 ‘아주투어’팀이 장려상을 수상하였다. 본 팀은 ‘Follow Me, 活llow Me, 부산(일명 ‘활로미 프로젝트’)’이라는 프로젝트 제목 하에 ‘스마트폰을 활용한 도시브랜딩 마케팅 전략 및 실행 계획’이란 소주제에 맞추어, 부산 여행 환경을 개선, 여행지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기 위해 정보 집약형 ‘런처(Launcher)’를 바탕으로, IT 기반의 스마트관광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였다. ‘활로미 프로젝트’는 기존에 산재해있던 부산 관련 어플리케이션 및 여행에 필요한 어플리케이션들을 런처 하나로 통합하여 한 눈에 보기 쉬운 여행 정보 허브를 여행객들에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. 런처의 접근성, 편의성, 정보성이라는 장점은 ‘활로미 프로젝트’의 세부 프로그램들을 유기적으로 연동하는 한편, 여행정보를 전달하고 개별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접근성을 확대하여 간편한 바이럴 환경을 조성하도록 구성되어 있다. 본 마케팅 기획서는 런처 속에 녹아들어 있는 이러한 정보, 경험, 소통이라는 가치가 지속 가능한 커뮤니케이션 생태계 속에서 살아 움직이는 핵심적인 동력이 되도록 설계하였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제안의 특장점을 가진다고 볼 수 있다. 그림 > 마케팅기획서
-
11
- 작성자강진주
- 작성일2014-08-27
- 8554
- 동영상동영상